토렌트 사이트 추천-1 (보고보고 편)

안녕하세요. 토렌트 인포 입니다.

앞으로 제가 추천해드리는 랭킹 순위에 포함되어 있는 사이트 하나하나를 리뷰해드릴 예정입니다.

그 첫번째는 1순위에 올라와있는 비회원 토렌트 사이트 보고보고 입니다.

 

 

보고보고는 예전에 15년전부터 유명했던 회원제 토렌트 사이트였으나 문을 닫았으나 현재 비회원 토렌트 사이트로 재 오픈하였습니다.

하지만 이게 예전에 보고보고 사이트일지 아니면 예전에 보고보고 사이트의 이름만 따온 건지는 정확히 알 수는 없으나 확실한 건 예전에 보고보고 사이트 내에 불편했던 사항을 확실히 없애고 더 업그레이드 된 사이트라는 점을 알 수 있습니다.

 

보고보고의 메인 화면은 상단의 이미지와 같습니다.

아직까지는 광고가 하나도 없습니다.

메인 상단에 검색창에 키워드를 치면 해당 키워드가 포함된 토렌트 자료가 검색 되며 해당자료가 어떤 카테고리에 포함 되어있는지 한 눈에 볼 수 있어서 편리합니다.

한가지 아쉬운 점은 각 카테고리별로 검색창이 활성화가 되어있으면 좋을텐데 전체 검색만 가능한 점이 아쉽습니다.

 

 

상단 메뉴형태를 띄우고 있으며 카테고리는 영화,드라마,예능/오락,시사/교양,애니,음악,스포츠,유틸리티,게임,도서/만화, 커뮤니티로 되어있습니다.

 

해당 메뉴를 클릭하면 카테고리의 성격에 따라 세분화가 되어있으며 각각 카테고리마다 일일 BEST, 주간 BEST, 월간 BEST 등등 깔끔하게 한 눈에 정리가 가능합니다.

영화뿐만 아니라 드라마도 인가 드라마의 정보를 한 눈에 볼 수 있어 좋습니다.

 

또 한, 타 토렌트 사이트들은 최신순으로만 되어있는 거와는 다르게 보고보고 사이트는 조회순으로도 조회가 가능해서 아주 편리하지만 기간이 전체 기간으로 설정되어 있어서 조회수으로는 아주 예전 자료가 섞어있을 수도 있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빨간색으로 되어 있는 인기자료 및 최신자료를 누르면 전체 카테고리의 인기자료를 볼 수 있습니다.

그 뿐만 아니라 일일,주간,월간으로 나뉘어져 있어 다양한 자료를 인기별로 볼 수 있으며 최신자료는 전체자료를 최신순으로 볼 수 있습니다.

 

 

각 자료를 클릭 시에는 토렌트 파일의 전체용량 및 토렌트 파일에 안에 들어있는 파일의 형식 및 제목도 볼 수 있어서 불량 자료를 거르기가 쉽습니다.

또한, 마그넷 링크를 제공하고 있어 별도의 토렌트 파일을 다운 받지 않아도 됩니다.

보고보고 내에 가장 좋은 기능 중 하나는 불량자료 신고 입니다.

무분별한 신고를 막기 위해서인지 이 부분은 회원들만 사용 가능합니다.

 

 

총평 :  아직까지는 광고가 하나도 없다는 가장 큰 장점이 있으며 추후에 광고가 생기더라도 지금 화면에서 크게 방해가 될 정도가 아니라고 하면 여타 다른 토렌트 사이트들보다 훨씬 더 편리하고 토렌트 사이트 이용자들이 편리하게 사용 할 수 있는 사이트 입니다.

기본적인 토렌트 사이트가 가지고 있어야 할 모바일 버전, 마그넷 링크, 카테고리 세분화,일일/주간/월간 BEST 까지 가지고 있는데다가 그 밖에도 토렌트 파일 내에 용량이나 파일형식도 미리 볼 수 있는 기능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유일한 단점은 카테고리별 검색이 안 된다는 점이지만 전체 검색시 각 자료가 드라마인지 영화인지 구분을 해주어 이 단점을 충분히 보완 가능 합니다.

다음에는 다른 토렌트 사이트로 찾아 뵙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 Questions

    You may also like...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